안녕하세요
FROMH입니다.
몇달 전 처음 소비자보호원에서 고객분의 민원이 발생하였
다는 메일을 받고 통화를 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동일한 상호로 운영하고 있는 타쇼핑몰에서
피해를 입은 고객이셨습니다.
그 후 몇차례 같은 전화를 받았으나
크게 신경쓰지 않고 넘겼습니다.
이때 조치를 취했어야 했나보네요ㅜ
그러던 중
프롬에이치사기라는 문구가 인터넷상에서 공유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저희는 그 해당 업체가 아니지만,
동일한 상호를 사용하고 있다는 이유 하나로
고객님들께 불신을 초래하는 원인이 될수 있다는
판단이 들어 공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현재 인터넷상에 공유되고 있는 사기업체가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타쇼핑몰에서 피해를 입으신 고객분들의 안타까운 심정은
잘 알고 있지만,
저희는 고객님들 입장에서 최대한 맞춰드리고
좋은 제품으로 찾아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인해 염려하셨던 분들께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항상 저희 FROMH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